CS고객관리전문가란?
CS는 Customer Service의 약자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이르는 말입니다. 글로벌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고객 서비스의 운영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기업의 확장을 위한 발판이 되었고, 결국 기업들은 유형의 제품에 무형의 서비스를 판매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는 고객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호감도는 높여주고, 기존 고객들과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기업의 지속적 성장을 위해서는 고객 만족 경영이 필요합니다."
[ 5주 과정 ] | |||
강의주제 | |||
1강 | 고객관리의 이해 | 11강 | 고객 가치 창출 |
2강 | 고객관리의 전략 | 12강 | 고객만족 핵심전략 |
3강 | 고객 개념의 이해 | 13강 | 고객 확대 전략 |
4강 | 기업 개념의 이해 | 14강 | 고객 유형별 응대 |
5강 |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 | 15강 | 고객 컴플레인 해결 |
6강 | 고객 만족 경영 | 16강 | 비즈니스 매너 |
7강 | 고객 서비스 전략 | 17강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8강 | 고객 구매 행동 | 18강 | 비즈니스 이미지 메이킹 1 |
9강 | 점포 구매 고객 관리 | 19강 | 비즈니스 이미지 메이킹 2 |
10강 | 고객 마케팅 전략 | 20강 | 고객 서비스 전문가 |
시험기간 종강 2주전부터 14일 간 시험응시 가능 |
자격정보
결제 및 환불정보
01취업정보센터 운영
엄선된 채용공고를 매일매일 업데이트&무료제공!02취업실무특강 지원
취업스킬, 상담·수업사례법 등 실무요점만 쏙!03강의복습수강 제공
강의 종강 후에도 복습수강으로 반복학습!04열심학우는 추가 무료수강지원!
무료수강혜택을 받으셨더라도 또다시 무료지원!CS고객관리전문가 연계과정
각자의 원하는 이미지를
이끌어내고 컨설팅하는
스피치 스킬 향상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에서의
효과적 목표달성을 돕는
건강한 대인관계형성과
정서안정을 돕는